생협안내

공지사항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긴급구호 1004 기금 모금

작성자
울림두레생협
작성일
2023-02-10 16:17
조회
1218


튀르키예 지진참사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다시 살아갈 수 있도록 조합원님들의 사랑의 힘을 보여주세요.
2월14일 현재 사망자 3만7천명을 넘어섰고 530만명이 집을 잃었습니다. 튀르키예는 서울보다 10도 정도 낮다고 합니다. 가족을 잃은 슬픔을 달랠 사이도 없이 추위와 배고픔과 싸워가며 다시 살아낼 힘을 내야하는 튀르키예 사람들에게 희망의 1004기금에 참여해 주세요

참여방법
1. 생활재 주문과 동일하게 1004기금주문
두레생협 쇼핑몰

https://www.ecoop.or.kr/DureShop/shopMain.do
주문상담실 02-3158-4766

2. 이용하는 매장에서 생활재 구매와 동일하게
-성산점 용강점 신내점 북가좌점 망원점 대흥역점

3. 두레생산자회 계좌로 이체(만원이상/기부금 영수증발행)
농협 301-0259-8505-71 두레생산자회
기부금 영수증 신청
https://forms.gle/J2Ksdnd13sKsNT9q8

지진피해 긴급 구호 관련- 두레생협연합회에서 채움건강의 생산자 단체(TUNAY GIDA)로 이번주 2천만원을 선집행하였습니다
현지 생산자 단체에서는 지금 현재 가장 필요한 텐트를 구매해 피해지역에 직접 보낼 계획입니다.

현지 생산자단체에서도 현재 별도로 구호작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텐트 주문이 현지에서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구요. 다음주에는 피해지역에 전달 될 예정입니다.

튀르키예 생산자 단체 소개
- 회사명 : TUNAY GIDA
- 소개 : 튀르키에 내 과일이 풍부한 에르진잔 지역에서 과일주스를 생산하는 업체로 전체제품의 90% 이상이 유기농과일로 만듭니다.
친환경 제조업체답계 전체 사용전력의 대부분을 태양열로 발전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환경과 인간의 삶을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튀르키에 지역 농민과 계약재배, 일괄수매 등을 통해 농민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업체이며 해마다 재배 농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수익의 일부를 농민에게 돌려주고 있습니다.
채움건강과는 2019년부터 유기농 석류를 시작으로 함께 일을 해오고 있으며 채움Sharing program을 통해 한국에서 팔린 제품의 일정 수익을 채움 제품의 원료를 생산하는 농민과 자녀들의 복지를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채움건강에서 매년 석류, 타트체리 판매분의 일정 수익을 이 업체로 보내 농민과 자녀를 위해 Sharing program을 기존에 진행해왔기 때문에 이번 지진 피해 관련 자원 지금에 있어서도 빠르게 의사소통이 가능할수 있었습니다



[모금]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피해 긴급구호 1004기금 중간보고


지난 2월 16일, 선 지급한 2천만 원으로 구입한 텐트가 튀르키예 현지에 도착하여, 하나둘 세워지는 현장사진을 공유 드립니다.

두레생협은 채움건강생활과 함께하는 튀르키예 현지 생산자를 통해 직접 지원함으로써, 현지에서 가장 필요한 텐트를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이 추위를 피할 수 있는 안식처를 마련해주신 두레생협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이 전해지는 대로 조합원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두레생협에서 진행하는 지진피해 긴급구호 1004기금에
조합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체 0